홈즈스테이 명동

서울의 중심 명동

글로벌 스마트 시민을 위한 교통 좋고 편리한 공간

PERSONAL SPACE

개인 공간

고객 맞춤형 다양한 객실 타입

자유롭게 원하는 기간 동안 머물 수 있는 홈즈스테이 명동점.
단기부터 장기까지, 생활에 필요한 올인원 옵션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장기 고객용

Standard Double
  • 크기

    16 ㎡

  • 침대

    더블베드

  • 집기류

    인덕션, 냉장고, 세탁기, 전자레인지, 50” TV, 전기포트, 헤어드라이어, 내셔널 멀티콘센트, 금고 외 주방집기 완비

  • 특징

    발코니 확장형

Standard Family Twin
  • 크기

    16 ㎡

  • 침대

    싱글베드 & 더블베드

  • 집기류

    인덕션, 냉장고, 세탁기, 전자레인지, 50” TV, 전기포트, 헤어드라이어, 내셔널 멀티콘센트, 금고 외 주방집기 완비

  • 특징

    발코니 확장형

Premier King
  • 크기

    32 ㎡

  • 침대

    킹베드

  • 집기류

    인덕션, 냉장고, 세탁기, 전자레인지, 65” TV, 전기포트, 헤어드라이어, 내셔널 멀티콘센트, 식탁 ,금고 외 주방집기 완비

  • 특징

    테라스 보유 / 발코니 확장형 / 넓은 수납공간

Permier Family Twin
  • 크기

    32 ㎡

  • 침대

    킹베드 & 싱글베드

  • 집기류

    인덕션, 냉장고, 세탁기, 전자레인지, 65” TV, 전기포트, 헤어드라이어, 내셔널 멀티콘센트, 식탁, 금고 외 주방집기 완비

  • 특징

    테라스 보유 / 발코니 확장형 / 넓은 수납공간

단기 고객용

Standard Double
  • 크기

    16 ㎡

  • 침대

    더블베드

  • 집기류

    인덕션, 냉장고, 세탁기, 전자레인지, 50” TV, 전기포트, 헤어드라이어, 내셔널 멀티콘센트, 금고 외 주방집기 완비

  • 특징

    발코니 확장형

Standard Family Twin
  • 크기

    16 ㎡

  • 침대

    싱글베드 & 더블베드

  • 집기류

    인덕션, 냉장고, 세탁기, 전자레인지, 50” TV, 전기포트, 헤어드라이어, 내셔널 멀티콘센트, 금고 외 주방집기 완비

  • 특징

    발코니 확장형

Standard Twin
  • 크기

    18 ㎡

  • 침대

    싱글베드 & 싱글베드

  • 집기류

    인덕션, 냉장고, 세탁기, 전자레인지, 50” TV, 전기포트, 헤어드라이어, 내셔널 멀티콘센트, 금고 외 주방집기 완비

  • 특징

    발코니 확장형

Deluxe Double
  • 크기

    22 ㎡

  • 침대

    더블베드

  • 집기류

    인덕션, 냉장고, 세탁기, 전자레인지, 55” TV, 전기포트, 헤어드라이어, 내셔널 멀티콘센트, 금고 외 주방집기 완비

  • 특징

    발코니 확장형 / 넓은 수납공간

Deluxe Twin
  • 크기

    22 ㎡

  • 침대

    싱글베드 & 싱글베드

  • 집기류

    인덕션, 냉장고, 세탁기, 전자레인지, 55” TV, 전기포트, 헤어드라이어, 내셔널 멀티콘센트, 금고 외 주방집기 완비

  • 특징

    발코니 확장형 / 넓은 수납공간

PUBLIC SPACE

공용 공간

1F 로비 공간

호텔 무인 체크인 서비스
  • 위치

    1층 로비

  • 용도

    호텔 무인 체크인 서비스
    무인 체크인 머신 운영(키오스크 2대)

B2F 공용 공간

홈즈 웰컴 라운지 및 프론트 데스크
  • 위치

    지하 2층

  • 용도

    홈즈고객 전용 소셜 라운지 및 호텔 고객 응대 서비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및 짐 보관소

NEIGHBORHOOD

주변 명소

서울 남산타워

서울의 대표적인 랜드마크로 케이블카, 전망대, 남산공원 등 다양한 즐길 거리

[차량 9분]
남산골 한옥마을

옛 조선시대 모습의 한옥마을로 문화 공연과 다양한 전통프로그램을 체험 가능

[도보 3분]
명동 쇼핑거리

내·국인의 주요 관광코스로 K쇼핑, K먹거리 등으로 명동에서 가장 핫한 곳

[도보 10분]

홈즈스테이 명동 예약 문의

객실을 선택해 주세요.
  • 이름
  • 연락처
  • 이메일
  • 기타 문의사항

[개인(신용)정보의 수집, 이용에 관한 사항]

1. 수집주체: (주)홈즈컴퍼니
2. 수집 및 이용 목적: 홈즈컴퍼니 상담 문의 처리 / SMS 및 이메일을 통한 홍보 및 마케팅, 관련 상품 정보 제공 등에 활용
3. 수집항목: 성명, 이메일, 연락처
4. 보유 및 이용기간 : 수집일로부터 5년 (고객 동의 철회 시 지체없이 파기)

[광고성 정보 수신]

1. 회사는 본 동의 시 수집된 개인정보를 이용하여 제휴 콘텐츠, 이벤트 및 프로모션 안내 등의 광고성 정보를 메일로 송신할 수 있습니다.
* 뉴스레터 구독해지와 광고성 정보 수신 거부는 홈즈컴퍼니 뉴스레터 메일 내 최하단 ‘수신거부’ 링크를 클릭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위의 항목은 2024년 4월 20일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제 1장(총칙)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홈즈스테이 명동 (이하 '호텔')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 조건 및 절차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홈페이지 서비스 메뉴에 게시하여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호텔은 콘텐츠산업 진흥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 또는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3. 회원제서비스 이용고객은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으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의 계속적인 서비스 이용은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3 조 (약관 이외의 준칙)
이 약관에 언급되지 않은 사항이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기타 관련법령에 규정되어 있는 경우 그 규정에 따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 :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하여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2. 예약번호 : 회원이 예약시 예약정보를 확인 하기 위해 필요한 회사에서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제 2 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
이용계약은 서비스 이용희망자의 이용약관 신청에 대하여 호텔이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 6 조 (이용신청)
1.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호텔 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서 요구하는 모든 이용자 정보를 기록 하여 신청합니다.
2.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이용자 정보는 모두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7 조 (이용신청의 승낙)
1. 호텔은 제6조에 따른 이용 신청 고객에 대하여 제2호, 제3호의 경우를 예외로 하여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2. 호텔은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 그 신청에 대한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가. 서비스 관련 설비의 용량이 부족한 경우
나. 기술상 장애사유가 있는 경우
다. 기타 호텔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3. 호텔은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동 이용신청을 승낙하지 아니 할 수 있습니다.
가.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나. 이용신청 시 이용자정보를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다.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라. 기타 호텔 소정의 이용신청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제 8 조 (이용자정보의 변경)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이용자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 및 유선전화(예약실)로 수정을 하여야 하며 미 변경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9 조 (호텔의 의무)
1. 호텔은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 없이 타인에게 공개 또는 배포할 수 없습니다. 단,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는 예외입니다.
가.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나.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 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다.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2. 1항의 범위 내에서, 호텔은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 정보에 관한 통계 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의 컴퓨터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가. 다른 회원의 예약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나.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호텔의 사전승낙 없이 회원의 이용 이외의 목적으로 복사, 복제, 변경, 번역하거나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타인에게 제공하는 행위
다. 호텔의 저작권, 타인의 저작권 등 기타 귄리를 침해하는 행위
라.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마.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하는 행위
바.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2.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 서비스 이용 안내 및 주의 사항을 준수 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은 내용별로 호텔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 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4. 회원은 호텔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제 4 장 제공 서비스 및 이용

제 11 조 (회원 아이디(예약번호)와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회원의 의무)
아이디(예약번호)와 비밀번호에 대한 모든 관리는 회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예약번호)와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전적인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자신의 아이디(예약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또는 기타 보안 위반에 대하여, 회원은 반드시 호텔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제 12 조 (광고주와의 거래)
호텔은 본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의 결과로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3 조 (회원의 게시물)
호텔은 회원이 본 서비스를 통하여 게시, 게재, 전자메일 또는 달리 전송한 내용물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이나 타인을 비방하거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관련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4. 호텔의 지적재산권,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호텔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6.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4 조 (게시물에 대한 권리 및 책임)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15 조 (서비스 이용 책임)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법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돈 벌기 광고,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 S/W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어기고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등에 관해서는 호텔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6 조 (서비스 제한 및 정지)
호텔은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사업 계획 및 서비스 운영정책에 따라 수정 변경 및 중단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호텔은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와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등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 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호텔은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정지한 때에 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지체 없이 회원에게 알려야 합니다.

제 5 장 기타

제 17 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호텔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 호텔은 회원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가. 타인의 서비스 예약번호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나.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다.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라.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마.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을 게시, 게재,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전송 하여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바.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는 음란, 저속, 위협적인 내용이나 광고성 정보, 전자우편 등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경우
사. 정보통신설비의 오 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아. 호텔, 다른 회원 또는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자. 정보통신윤리위원회 등 외부기관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 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차. 타인의 개인정보, 이용자 예약번호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카. 호텔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호텔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타. 전기통신 관련법령 등에 위배되는 경우
파.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호텔이 정한 이용조건 및 관계법령에 위반한 경우

제 18 조 (손해배상)
호텔은 서비스 요금이 무료인 동안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9 조 (면책조항)
1. 호텔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호텔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호텔은 회원이 호텔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 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호텔은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이 면제되고, 회원은 자기의 책임아래 서비스를 이용하며, 서비스를 이용하여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 등에 관하여 손해가 발생하거나 자료의 취사선택,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어떠한 불이익이 발생 하더라도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5. 호텔은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과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기대하는 이익에 관하여 책임이 면책됩니다.
6. 회원 아이디(예약번호)와 비밀번호의 관리 및 이용상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되는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습니다.